[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적금과 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가족을 위한 가화만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1달간이다. 이 기간 중 ①아이사랑자유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②가을야구정기예금, LIVE정기예금, 코리보 금리연동 정기예금 ③어울림적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각 항목당 5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이사랑자유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고객 50명에게는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을 4매씩 증정한다. 가을야구정기예금, LIVE정기예금, 코리보 금리연동 정기예금 가입 고객에게는 허심청 온천이용권 10매씩을, 어울림적금 가입 고객에게는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오는 6월 중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각 영업점과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부산은행 고객센터(1588-6200)로 문의하면 된다.
BNK부산은행 노준섭 마케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도 지속 개발해 부산은행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