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ㆍGS수퍼마켓, 어린이 날 맞아 레고ㆍ캐릭터 피규어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레고 선물 진행

GS25ㆍGS수퍼마켓, 어린이 날 맞아 레고ㆍ캐릭터 피규어 판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지에스25(GS25)는 완구 강화 점포를 2000점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레고 미니박스 전용 매대와 함께 어린이뿐만 아니라 키덜트 고객에게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타코레와 토미카 전용 매대도 300여 점포에 도입했다.

메타코레는 메탈피규어컬렉션의 약자로, 디즈니. 마블, 포켓몬, 토이스토리 등 인기 캐릭터의 디테일을 살린 고품질 상품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에게 큰 인기를 끄는 상품이다. 아연합금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관절이 움직이는 손바닥 사이즈의 가동 피규어 상품이다.


토미카도 1970년 처음 출시 이후, 30개국 이상에서 약 5억개 이상이 판매된 인기 미니카 상품이다. 실제 자동차를 정교하게 구현하여 마니아가 형성돼 있는 매력적인 미니카 전문 브랜드다.


GS수퍼마켓은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명일점과 김포사우점 등 2개점에서 이달 3일과 5일 양일간 최종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레고 메이크&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GS수퍼마켓 해당 점포(명일점ㆍ김포사우점)를 방문해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매장에 마련된 이벤트 장소에서 직접 2만원 상당의 레고 상품을 조립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조립한 레고는 가져갈 수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