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푸드 뷔페' 바이킹스 마켓 창원점, 5월 1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롯데마트 창원중앙점에 신규 점포 선봬

'씨푸드 뷔페' 바이킹스 마켓 창원점, 5월 1일 오픈 바이킹스 마켓 은평점 오픈 현장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씨푸드 뷔페 '바이킹스'가 다음달 1일 롯데마트 창원중앙점에 '바이킹스 마켓'을 새롭게 오픈한다.

바이킹스 마켓은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다루는 뷔페 브랜드로 기존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쉽게볼 수 없었던 각 국 해산물 요리를 차별화된 콘셉트로 제공한다. 노량진 시장, 도쿄 츠키지 어시장, 파타야 씨푸드 마켓, 스페인 보케리아 마켓 등 유명 수산시장을 벤치마킹했으며, 매장은 세계 곳곳의 수산시장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바이킹스 마켓 메뉴개발팀은 10여 곳의 해외 유명 수산시장을 직접 방문하는 등 노력을 통해 메뉴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제준 바이킹스 대표는 "바이킹스 마켓은 도매, 소매가 모두 가능한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약 14톤의 대형수조에서 소비자가 직접 랍스터, 연어 등 각종 해산물을 고를 수 있게 구성했다"면서 "오픈 기념으로 3kg 랍스터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이어 "세계 각국의 수산시장을 모티브로 따온 만큼 각 섹션에서는 지역의 분위기와 특색 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인지도 높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