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재미있는 패션업계 소식

시계아이콘02분 0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패션업계가 소비자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재미있는 패션업계 소식 사진=72초TV ‘오구실’ 캡처
AD

72초TV의 감성 드라마 ‘오구실’ 시즌3에서는 특히 평범한 30대 직장인들이 공감 가는 스토리와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오구실 침실 속 그레이 톤 컬러에 폼폼이 트리밍이 돋보이는 침구류와 니트 소재의 베드 스프레드는 편안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반면 거실에서는 모노 톤의 커튼과 쇼파에 기하학 패턴이 더해진 쿠션으로 모던한 무드를 더했다.


재미있는 패션업계 소식 사진=72초TV ‘오구실’ 캡처

주방과 욕실 곳곳에서도 인테리어 센스를 느껴볼 수 있다. 작은 사이즈 스톤웨어 화분, 매트한 소재의 디스펜서 등 소소한 생활 인테리어 소품까지도 놓치지 않은 모습이다. 드라마 속 따뜻한 감성을 더해주고 있는 오구실의 인테리어 소품들은 ‘H&M’ 홈 컬렉션 제품이다. 2017년 H&M 홈 봄 컬렉션은 따뜻한 색감과 자연적인 느낌의 선명한 프린트를 통해 자연으로 되돌아간 봄 감성을 표현했다.

H&M 홈은 ‘집을 위한 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시즌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H&M 홈은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 NC서면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청주 지웰시티몰을 포함해 전국 6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미있는 패션업계 소식 사진제공=마이테레사닷컴

마이테레사닷컴은 미우미우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2017년 봄여름 시즌 캡슐컬렉션을 선보이며 특별한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약 2분 정도 '샤크(SHARK)' 패션필름은 두 명의 주인공이 마이테레사닷컴 X 미우미우 캡슐 컬렉션을 착용하고 수영장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 중심으로 진행된다. 필름 속에서는 주인공 한 명이 수중발레선수가 되는 모습을 항상 꿈꿔왔다고 설명하는 동안 다른 두 번째 주인공은 과거에 상어와 만난 트라우마로 인해 수영하는 것을 거부한다. 한 명의 주인공이 물 속에 들어가는 것을 거부하는 동안 유머러스한 반전과 함께 두 주인공은 물 밖에서 수중발레 안무를 추기 시작한다.


프로젝트는 런던의 켐버웰 수영장에서 촬영됐다. 마이테레사닷컴 디렉터와 센트럴 세인트 마틴 졸업생이자 유명한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포토그래퍼, 겸 작가인 대니 사그라가 함께 팀을 구성했다.


이번 작품은 마이테레사닷컴이 대니 사그라와 함께하는 세번째 작업이다. 이전 작품들과는 반대로 비현실주의적인 요소와 조금은 더 연극적인 설정을 함으로써,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을 법한 일들을 스타일과 유머를 결합하여 완성했다.


필름 속 주인공들은 마이테레사닷컴 X 미우미우 2017년 봄여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입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기성품, 가방 및 신발을 포함해 총 28개 다른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피어 오르는 꽃무늬와 밝은 색상의 팔레트가 특징이며 특별한 재료와 패턴으로 만들어졌다.


재미있는 패션업계 소식 사진제공=안야 힌드마치

안야 힌드마치가 브랜드 대표 아이콘 ‘스마일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안야 힌드마치는 1987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고급 잡화 브랜드로 영국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고품질과 개성 있는 디자인, ‘나만의 핸드백’을 연출 할 수 있는 스티커 등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안야 힌드마치는 이번 시즌 사람들에게 친숙한 스마일리 아이콘을 적용한 핸드백, 슬리퍼, 숄더 스트랩, 동전 지갑, 키링 등을 선보인다.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스마일리는 펀칭, 스티커, 잠금 장식, 폼폼 등 다양한 형태로 제품에 적용돼 유쾌함을 선사한다.


매 시즌 다양한 색상과 소재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스마일리 크로스바디백은 가방 전면에 커다란 스마일리가 펀칭으로 새겨져 있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다. 이번 시즌에는 핑크, 버건디, 그레이 등 기본 색상 외에도 네온 컬러를 추가해 화사하면서도 톡톡 튀는 개성을 엿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파이톤(물뱀) 소재로도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마일리 잠금 장식이 돋보이는 배썰스트 사첼백은 커다란 핸들과 널찍한 수납공간,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이 실용적인 제품이다. 다른 장식은 배제한 채 스마일리로 포인트를 줘 깔끔한 디자인을 유지했다. 정교한 마감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스마일리 폼폼 핸드백 끈(숄더 스트랩)과 슬리퍼, 앙증맞은 크기의 스마일리 동전 지갑, 태슬 장식의 스마일리 키링 등을 함께 선보인다.


안야 힌드마치는 스마일리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달 25일부터 5월 10일까지 안야 힌드마치 매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스마일리가 그려진 쿠키와 배지, 풍선 등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리 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EAST) 야외 행사장에서는 스마일리 제품 출시를 기념한 대형 러버 스마일리 전시가 진행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