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황금연휴 봄 나들이 패션 ‘편안하고 세련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5월 황금연휴가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의 봄 패션에 대한 고민이 늘고 있다. 올 봄에는 화사한 나들이 패션으로 설레는 황금연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광고 속 이보영과 이정진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봄맞이 패션을 선보였다. 나들이 패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광고 속 이보영과 이정진이 선보인 패션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봄 스타일링

황금연휴 봄 나들이 패션 ‘편안하고 세련되게’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AD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봄나들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광고 속 이보영처럼 셔츠와 티셔츠를 활용해보자. 이보영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의 티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한다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 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보영이 선보인 티셔츠와 셔츠는 베이직하면서도 포인트 디테일이 더해져 스타일리시한 봄나들이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 댄디한 멋이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


황금연휴 봄 나들이 패션 ‘편안하고 세련되게’ 사진제공=다니엘 에스떼 옴므

남성들의 경우에는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슬랙스로 봄나들이 패션을 연출해보자. 광고 속 이정진이 선보인 슬랙스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다리를 한층 길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정진처럼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체크 그레이 컬러의 슬랙스에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의 셔츠를 매치한다면 젠틀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티셔츠와 슬립온을 함께 매치한다면 한층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멋을 완성할 수 있다.


광고 속 이보영과 이정진이 선보인 아이템은 다니엘 에스떼와 다니엘 에스떼 옴므 라인 제품이다. 다니엘 에스떼 티셔츠와 셔츠는 26일 오전 8시 15분, 27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