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원, 5월13일 팬미팅…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주원, 5월13일 팬미팅…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 주원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배우 주원이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25일 주원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주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콘서트형 팬미팅(”See You Again!“ Talk&Concert)을 열 예정”이라며 “팬미팅은 5월13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평소 주원은 '팬 바보'로 잘 알려질 만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자주 소통 했고, 앞서 팬미팅을 약속했다.

이번 팬미팅은 주원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며 직접 팬미팅 기획과 아이디어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미팅은 기존과 달리 콘서트 형식으로 주원이 밴드와 함께 100% 라이브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 돼, 주원과 팬들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그동안 함께했던 추억들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원은 오는 5월16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입대 하루 전인 5월15일 있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제작발표회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조아영 기자 joa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