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잇템] 정겨운-박보검, 훈훈한 패션 아이템 어디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5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TV 속 눈길을 사로잡는 남자 스타들 패션을 알아보자.


[스타잇템] 정겨운-박보검, 훈훈한 패션 아이템 어디꺼? 사진=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캡처
AD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속 젠틀한 매력이 넘치는 정겨운의 패션이 화제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6회, 7회에서 정겨운은 장희진과 그녀의 아버지 강남길에게는 부드러운 모습을 선보이는 반면 아버지 전광렬과 엄정화에게는 차가운 모습으로 대해 극과 극의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정겨운의 반전 매력만큼이나 그가 선보인 패션 역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정겨운은 그레이 컬러, 네이비 컬러의 수트에 클래식한 멋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구두를 매치해 발끝까지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특히, 정겨운이 선보인 구두는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광택감이 돋보인다. 버클 장식이 포인트 된 아이템으로 정겨운의 세련되면서도 젠틀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정겨운이 선보인 구두는 소다 제품이다.


[스타잇템] 정겨운-박보검, 훈훈한 패션 아이템 어디꺼?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2018 평창'편 세 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대세 배우 박보검에 이어 김연아까지 출연해 역대급 화제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박보검의 훈훈한 활약만큼이나 주목 받은 것은 바로 그가 선보인 패션. 박보검은 꽃미남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보검이 착용한 티셔츠는 TNGT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happy' 단어를 재치 있는 자수 디테일로 포인트 준 것이 특징이다. 박보검처럼 박시 하게 입어 오버사이즈 룩으로 소화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박보검 훈훈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건 TNGT 티셔츠.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