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파타’ 김청하 “‘프로듀스 101 시즌2’ 예전 내 모습 같아 눈 가리며 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최파타’ 김청하 “‘프로듀스 101 시즌2’ 예전 내 모습 같아 눈 가리며 본다” 사진=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방송 캡처
AD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청하가 ‘프로듀스 101’ 시즌2 도전자들을 응원했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김청하, 김영희, 홍현희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청하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애청자라고 밝히며 “센터 자리 경쟁이 정말 치열했는데, 사실 지나고 보니까 센터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 전체적인 부분을 보게 되더라”며 시청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녀는 “시즌 2를 열심히 시청 중인데, 예전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눈을 가리고 본다”며 “너무 떨려 편안히 시청을 못 하겠다. 이불이나 옆에 친구라도 붙잡고 ‘나도 저랬었어’라며 보고 있다”고 말했다.


김청하는 화면에 보이는 것으로만 평가를 당하는 도전자들이 안타깝다며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힘을 북돋았다.


한편, 김청하는 이날 선공개곡 ‘월화수목금토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