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재정, 춤판 유세 현장에 '소싯적 클럽 마니아' 의혹…해명글 폭소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재정, 춤판 유세 현장에 '소싯적 클럽 마니아' 의혹…해명글 폭소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유세 현장을 담은 영상과 관련해 글을 남겼다/ 사진=이재정 트위터
AD


이재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유세 현장 모습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해명글을 남겼다.

20일 오후 이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유세 현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글을 올렸다. 영상 속 이 의원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신나는 유세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 의원은 영상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유세를 빙자해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하신다. 심지어는 소싯적에 하라는 사시공부는 안 하고 클럽 다닌 것 아니냐며 음모론을 펴신다"라고 쓴 후 '아닙니다 그땐 클럽 아니었음'이라는 센스있는 태그를 달아 보는 이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 의원의 해명 게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문화 너무 좋습니다 유세 같기도 하고 축제 같기도 하고.. 딱딱하고 소음 가득한 유세보다는 백배나아보입니다(sou***)", "그때는 나이트죠 ㅋㅋㅋㅋㅋㅋ(RON***)", "해피 바이러스요ㅎㅎ 소싯적 롤라장이나 고고장에서 좀 노셨군요(mem***)"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본부 최지혜 기자 cjh14011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