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아이에프의 본도시락이 울릉도 한상 도시락과 함께하는 ‘본도시락데이’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본도시락데이는 오는 22일 서울어린이대공원, 29일 파주 평화누리공원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버스킹 공연을 준비한 ‘도시락 콘서트’부터 울릉도 한상 낚시, 울릉도 3색 나물 찾기 등 ‘도시락 랜드’까지 울릉도의 봄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다수 준비하고 있다.
또한 본도시락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울릉도 한상 도시락을 맛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피크닉존’을 운영하고 캠핑 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브랜드 홍보관에서 쿠폰을 교환해주는 ‘도시락 하우스’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도시락 포토존’ 등 축제형 프로그램에서 울릉도 도시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본도시락은 LED 전광판에 울릉도 항공 촬영 등을 포함한 울릉도 한상 도시락의 바이럴 영상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본도시락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본도시락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