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신라스테이가 역삼이 직장인을 회식 프로모션인 '해피트스 아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직장인들이 회식 취향을 고려해 메뉴의 다양성·맛·가격에 신경썼다. 이에 생맥주 무제한과 스페셜 와인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할인해 제공한다. 생맥주는 진하고 깊은 맛의 클라우드 생맥주로 '초맥'(초밥과 맥주)과 '피맥'(피자와 맥주)에 잘 어울려 즐기는 고객도 많다. 또한 5인 이상 이용 시 1명은 무료로 제공한다. 스페셜 와인으로는 칠레산 와인인 '아레스티 에스테이트 셀렉션 까베르네 쇼비뇽 (2015년)' 750㎖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할인해 준다.
신라스테이 역삼의 주중 디너 뷔페는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다. 이중 대게와 LA갈비, 초밥과 파스타, 고르곤 졸라 피자가 인기 있다. 특히 즉석에서 말아주는 쌀국수는 신라스테이 뷔페의 대표 메뉴다. 여기에 높은 가성비로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했다. 가격은 특급호텔 뷔페의 3분의 1수준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방문 고객의 명함을 받아 매월 추첨해 주중 이용 가능한 디너 뷔페권 4매(1인 기준)도 준다. 프로모션 기간은 5월31일까지로 예약은 필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