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송걱정 끝"…홈쇼핑 주문상품 편의점에서 받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GS25-GS홈쇼핑 '편의점 픽업 서비스' 론칭
GS홈쇼핑 주문상품 전국 1만1000여개 GS25편의점서 수령

"배송걱정 끝"…홈쇼핑 주문상품 편의점에서 받는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홈쇼핑 상품을 집 근처 편의점에서 받을수 있게됐다.

GS홈쇼핑은 18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주문상품을 찾을수 있는 '편의점 픽업 SVS'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의 자회사 씨브이에스넷(CVSnet)을 통해 GS홈쇼핑 주문상품을 전국 1만1000여개 GS25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양사는 1인 가구와 맞벌이 가정 등 집에서 직접 택배를 받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의 편의점에서 주문상품을 받아볼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클 것으로 내다봤다.

GS홈쇼핑에서 상품 주문시 배송주소 입력 대신 화면에 있는 ‘픽업서비스로 받기’ 버튼을 클릭 후, 상품 수령을 원하는 GS25 점포를 선택하면 픽업 서비스 주문이 완료된다.


이후 고객이 선택한 점포로 주문 상품이 도착하면 고객의 휴대전화로 내용이 전송되며, 픽업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단 상품이 GS25에 도착 후 일주일이 경과한 뒤에는 임의 반송처리될 수 있으며, 일정 크기 이상의 상품이나 신선식품, 설치상품 등 일부 품목은 픽업서비스에서 제한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론칭 기념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GS홈쇼핑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GS25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GS25 편의점에서 사용가능한 ‘스타벅스프라푸치노(모카)’ 기프티 쿠폰을 선물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