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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8’의 사전 체험존 방문객 수가 15일 만에 160만명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정식 출시에 앞서 고객들이 미리 ‘갤럭시 S8’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40개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은 ‘갤럭시 S8’?‘갤럭시 S8+’ 화면의 몰입감을 극대화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Infinity Display)'와 베젤을 최소화한 '베젤리스(Bezel-less) 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한편, 삼성전자는 온라인에서도 제품을 만져 보듯 생생하게 체험하는 '갤럭시 S8 온라인 체험존'을 운영한다.
'갤럭시 S8 온라인 체험존'에서는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어디서나 자유롭고 인터렉티브하게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다.
'갤럭시 S8' 예약판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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