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GM은 카카오택시와 함께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대규모 고객 시승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부터 한달간 총 50대의 신형 크루즈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등 전국에서 기간별로 운영된다.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크루즈를 목적지까지 무료로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 뉴 크루즈 카카오 택시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탑승 도어 서비스, 쿠션 선물 등 최고의 시승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 도중 오디오 인포메이션을 통해 신형 크루즈에 대한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용 고객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 올 뉴 크루즈는 3월 중순 본격 판매 개시 후 견조한 판매실적을 달성하는 등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 한달 간 펼쳐지는 카카오택시 고객 시승 체험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올 뉴 크루즈를 경험하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탄탄한 주행 성능을 갖춘 올 뉴 크루즈는 전국 생활 체육 행사 프로모션과 다양한 고객 시승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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