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파라몬: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가 지난 11일 신규 지역 ‘혼돈의 땅’ 추가를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파라몬 헝그리앱’은이를 기념해 커뮤니티 활동만으로도 금전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활동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카테고리에 관계없이 글 20개, 댓글 20개 이상을 자유롭게 게재하면 된다.본 이벤트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파라몬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몬’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몬스터 조련사의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로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가진 150여 종의 펫을 수집해 유저가 원하는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일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혼돈의 땅’과 신규 콘텐츠 ‘생존전’ 추가를 비롯해 우정상점 초기화, 서버 최적화 작업 등을 진행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