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빈폴액세서리가 ‘펀칭(구멍을 뚫어 표현)’을 활용해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퍼포레이트 백’을 13일 출시했다.
시스루룩은 피부를 살짝 살짝 비쳐 드러내 보이는 패션으로 블라우스, 셔츠, 드레스는 물론 액세서리까지 범위를 확장하며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트렌드다.
빈폴액세서리는 퍼포레이트(펀칭 기법) 공법을 활용, 브랜드의 상징인 자전거 바퀴살을 모티브로해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 패턴화하는 등 가방의 외관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천연가죽에 구멍을 뚫어서 가죽 본연의 느낌을 살리는 한편 사용할
수록 형태와 컬러가 자연스럽게 보이는 효과를 내도록 했다.
토트백 옆 부분에는 별도로 스냅을 달아, 연결하면 부드러운 곡선으로 변형된 가방으로 활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무게도 일반 가죽 가방보다 30% 가량 가벼워 실용적이다.
쇼퍼백, 토트백, 버킷백, 미니크로스백으로 출시됐으며 31만8000~54만8000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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