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ICT사업단, 제 1회 학생 옴브즈만 위원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호남대 ICT사업단, 제 1회 학생 옴브즈만 위원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ICT융복합기술인력양성사업단(단장 윤태순)은 3일 창조관 4층 8413호 창의공학 설계실에서 ‘학생 옴브즈만 위원회 임명장 수여 및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윤태순 단장과 사업단 소속 참여학과 옴브즈만 위원으로 임명된 전자공학과 김민재(4학년) 학생 등 20여명이 참석했고 사업단은 4차년도 ICT사업단 주요 학생프로그램 소개와 옴브즈만 위원 역할 등을 안내했다.


이번에 임명된 학생옴브즈만 위원은 전자공학과 김민재(4학년·학회장), 명학성(4학년), 지창윤(3학년), 최윤호(2학년), 박지은(1학년), 정보통신공학과 홍석현(3학년·학회장), 오승효(4학년), 강수민(3학년), 정준서(2학년), 김상진(1학년), 전기공학과 유태승(3학년·학회장), 송지완(4학년), 임준영(3학년), 김종헌(2학년), 윤효근(1학년) 등 15명이다.

이들 위원은 앞으로 1년간 옴브즈만으로 활동하며, 각 위원은 소속학과 학생들을 대표해 사업단에 주요 요구 및 시정 사항 등에 대한 내용을 건의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한편 옴브즈만 위원회 구성은 특성화사업단에서 학생과 소통을 통해 학생대상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 ICT사업단에서 2차년도부터 운영하는 학생조직으로서 위원활동을 하는 학생에게는 특성화사업단에서 수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CPM점수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