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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성수기 잡아라" 리안, 온ㆍ오프 광고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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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TV부터 옥외 광고까지…미디어 홍보 전방위 실시

"최대 성수기 잡아라" 리안, 온ㆍ오프 광고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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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원이 전개하는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리안 브랜드' 광고를 온ㆍ오프 미디어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리안은 유아용품 최대 성수기인 4~5월 KBS의 인기드라마 등에 지상파TV 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TV광고 외에도 일일 20만명이 이용하는 서울역 역사 내 대형 옥외 광고 2개면에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며, 아이와 방문이 많은 수도권 유명 테마파크, 페이스북 온라인 미디어까지 총동원한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리안의 브랜드 철학인 '아가와 엄마의 마음을 읽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한 감성광고다.


리안의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케이블 TV-CF를 처음으로 시작한 후 올해는 조금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업계 최초로 공중파TV-CF와 옥외광고 등 노출 가능한 미디어를 모두 활용해 전방위적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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