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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정부에서 실시한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A등급을 획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해 한전 등 총 223개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했다.
기보는 이번 조사에서 전년대비 1점 상승한 89.3점을 획득, 3년 연속 우수등급을 유지했다. 특히 '서비스 품질' 항목에서 91.2점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사회적 책임'과 '전반적 고객만족' 분야 등에서도 양호한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보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의 제출서류를 간소화하고 직원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CS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반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현장 피드백을 통해 고객중심의 조직문화를 확산하고 앞으로 고객에게 더 사랑받는 기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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