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은 봄 정기 SALE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와인박람회 “VINO in LOTTE”를 기획하여 진행한다.
16년 인기와인과 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와인을 특별한 가격으로 공개하는 이번 행사는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롯데백화점이 추천한 6병들이 와인박스 (SUPER SAVE 6)는 와인 선택을 어려워하는 와인 입문자를 위해 정상가 20만원대의 와인을 5만원 패키지로, 밸류와인을 좋아하는 와인 애호가를 위해 정상가 30만원대의 와인을 10만원 패키지로 구성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와인박람회 기간중에는 20~40만원 이상 구매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와 ?번 타자의 와인을 잡아라’와 같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하여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밸류와인을 찾아 국내 전문가들과의 시음을 통해서 국내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와인을 고르는 치밀한 준비를 했다"며 "이번 와인박람회를 통하여 프리미엄과 밸류와인 모두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적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