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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부모 가정 자녀의 '자전거 아빠'…삼천리자전거의 CS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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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부모 가정 자녀의 '자전거 아빠'…삼천리자전거의 CSR 삼천리자전거의 자전거아빠 캠페인을 함께 할 '자전거아빠'들이 25일부터 시작되는 캠페인에 앞서 오리엔테이션 교육을 받고, 본격적인 캠페인 준비에 나섰다. 사진제공=삼천리자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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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가 두발 자전거를 가르쳐 줄 사람이 없는 아동들에게 자전거 타는 법과 도전 정신을 알려주는 ‘자전거 아빠’ 캠페인을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올해로 2회째 진행된다. 두발 자전거를 타지 못하는 한 부모 가정, 조부모 가정, 보육원 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다. 삼천리자전거는 어릴 적 자전거를 아빠에게 배웠던 추억에서 착안해 '자전거 아빠'라는 명칭을 붙이고 캠페인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에는 '자전거 아빠 2기'를 신청한 참가자들과 고양시 일산 지역 22명의 아동들이 함께 참가한다. 이번 자전거 아빠 2기는 지난해 1기에서 활동했던 서포터즈들이 다수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매주 토요일 3주 동안 아동들의 자전거 아빠가 돼 자전거 타기 외에도 ▲안전규칙 골든벨 ▲나만의 동화책 이야기 나누기 ▲자전거 스탬프 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함께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전거를 가르쳐 줄 사람이 없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자전거 타는 방법은 물론이고 자전거에 대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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