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신규 카드팩 ‘신들의 폭풍’을 오는 30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서 금전적 혜택도 얻을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대전에서 3연승 이상을 달성하고 이를 인증하는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섀도우버스’는 신규 카드팩 '신들의 폭풍'을 오는 30일 업데이트할 예정이라 밝혔다. '신들의 폭풍'은 기존 카드팩과는 달리 높은 비용의 강력한 효과를 가진 하수인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으며, 제우스, 우로보로스, 성배, 성검 듀란달 등 신과 영웅에 관련된 카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