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제품 성분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현명한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아로마티카에서 아이들의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해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든 안심 치약 ‘제리스베이비 어린이 치약’을 출시한다.
의약외품인 치약은 주성분만 소비자에 공개해도 무관하나 제리스베이비 어린이 치약은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했다. 유해 의심 성분 무첨가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꼼꼼하고 까다롭게 만들었다.
SLS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오일 유래 천연 계면 활성제를 함유해 개운한 양치를 돕는다. 사카린 대신 천연유래 감미제인 자일리톨과 혈당을 올리지 않는 스테비아로 단맛을 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에쌍시엘 리-론칭 행사가 9일 진행됐다. 론칭 행사에는 아시아 총괄 본부장 멜빈 어니스티와 함께한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해 유진 페르마 소속 헤어 아티스트 헬레나 페레이라 헤어 시연을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에쌍시엘의 독자적 기술력과 감각적인 제품, 향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헤어 아티스트 헬레나 페레이라 개인별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따른 케어 팁을 전했다.
에쌍시엘은 주력 라인 '케라틴'을 필두로 염색모 컬러와 손상을 케어하는 '컬러락’, '뉴트리제니스’, '볼륨 텍스처리스트’,'하이드라센세이션’, '에이지엑시전스’ 등 세분화된 6가지 라인을 국내 선보인다.
에르보리앙이 순한 허브 클렌저 ‘블랙 클렌징 젤 오일’ 및 ‘7허브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개념 클렌징 젤 오일 및 워터 2종은 센텔라 아시아티카, 로즈마리, 캐모마일 등 7가지 특별한 허브 복합체로 구성됐다.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이 편안하고 순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말끔한 클렌징 효과뿐 아니라 클렌징 후 산뜻한 보호막을 형성해 주고 동시에 피부 진정까지 도와 주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블랙 클렌징 젤 오일’은 피부 정화 작용으로 뛰어난 챠콜 파우더와 자극이 적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의 역할을 동시에 제공한다. 끈적임이 없는 젤 타입의 블랙 차콜 텍스처가 모공 속 노폐물, 과도한 피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흡착시키며,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강력한 딥 클렌징을 선사한다.
‘7허브 클렌징 워터’는 깔끔한 클렌징,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함께 부여하는 미셀라 워터로, 건조함 없이 산뜻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포뮬러 속 미셀 입자가 미세먼지,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시키며 부드럽게 클렌징해 주고,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 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