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1996년 론칭 이후부터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지지를 받으며 성장해왔다. 피부와 식물의 생명 활동 연구로부터 출발한 아이오페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을 활용해 근원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오페는 지니어스 그룹도 만들었다. 이 그룹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효과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피부과 의사 자문위원회와 IOPE 피부과학 연구소 등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출범 이후 소비자의 니즈에 착안한 새로운 기술의 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스킨리포트도 발행하고 있다. 스킨리포트는 전문가 및 지니어스 인터뷰, 심층 토론, 온라인 리서치, 바이오랩 실측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발간되는 '대한민국 여성 피부 보고서'다.
피부 측정 연구 공간 '아이오페 바이오랩'도 있다. 첨단 기기로 무장한 이 공간은 과학적이고 정확한 피부 측정은 물론, 이를 통해 얻어진 데이터로 박사급의 연구원과 피부 측정 전문가로 구성된 피부 관련 전문 인력이 피부 분석 및 미래 피부 고민까지 예측하여 통합 카운셀링과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식물과학'에 포커스하여 더욱 전문화된 측정을 통한 궁극적인 안티에이징 카운셀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축적된 피부 측정 데이터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