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태htb, '영진 구론산 바몬드' 마케팅 강화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올해도 국민배우 유해진 기용…신규 광고 론칭

해태htb, '영진 구론산 바몬드' 마케팅 강화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해태htb는 최근 신규 TV광고를 론칭하고 자양강장드링크 ‘영진 구론산 바몬드’ 브랜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광고 모델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민배우 유해진을 기용했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큰 피로엔 더 큰 피로회복제’가 주제다. 회사원으로 분한 유해진이 매일매일 반복되는 출퇴근 시간의 고단함을 영진 구론산 바몬드를 통해 풀어보라는 위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출근편과 퇴근편으로 구성된 신규 광고 중 출근편은 바쁜 출근길 만원 지하철에서 지하철에 탑승하지 못하는 사람들 모습을 본 유해진이 영진 구론산 바몬드를 마시고 힘을 내어 모든 사람들을 밀어 넣어준다는 내용이다.

퇴근편은 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여성 직장인이 유해진의 어깨에 기대어 졸 때는 영진 구론산 바몬드를 마시며 스스로의 피곤함을 참아내지만, 남성 직장인이 졸음을 참지 못하고 어깨에 기대려는 순간에는 빠르게 피하면서 영진 구론산 바몬드 제품을 권하는 모습을 유해진 특유의 유쾌한 연기로 보여주고 있다.


TV광고 외에도 올해부터 LG트윈스 선수 유니폼에 구론산 바몬드 광고 패치를 부착하며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광고 및 샘플링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또한 2017년 프로야구 전 경기에서 가상 광고를 진행하고, 드라마 PPL을 집행하는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일반 소매점에 판매되는 영진 구론산 바몬드는 오리지날, 스파클링 제품 2종이다. 용량은 150ml 병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 1000원이다. 약국용 제품은 100ml 병으로 별도 운영하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