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신동열 에쓰오일 정유영업본부장(중앙), 좌측부터 대상수상인 김홍기·김진홍 씨.
AD


[아시아경제 노태영 기자]에쓰오일은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을 열고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 김진홍·김홍기 씨에게 상금 500만원을 수여하는 등 9팀에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는 브랜드 마케팅, 고객접점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지난해 12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됐다. 대학생과 일반인 등 총 146개 팀 300여명이 응모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9개 작품이 결선 진출 작품으로 선정돼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우열을 가렸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지난 5년 간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회사 정책으로 채택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실행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태영 기자 factpo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