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베스띠' 벽지
[아시아경제 노태영 기자]움츠렸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따스한 봄이 왔다. LG하우시스는 봄 이사철을 맞아 '개성ㆍ건강ㆍ에너지 절약' 등 3박자가 고루 갖춘 인테리어 제품을 내놓았다.
'지아 자연애'는 LG하우시스의 친환경 인테리어제품 라인인 '지아(zea) 시리즈'의 바닥재 신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 수지를 사용해 친환경성을 높인 제품이다. 바닥재 표면에 미끄러움을 줄여주는 기능을 적용해 보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에 효과적이다. 특수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해 찍힘과 긁힘, 변색에도 강하다. 기존의 나무 패턴 외에 대리석, 콘크리트, 직물 등 독 특한 디자인 등 총 25종의 패턴 및 색상을 갖췄다.
특히 LG하우시스의 '베스띠' 벽지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친환경 벽지로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1등급은 만 3세 미만의 유아가 안심하고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이다. '휘앙세' 벽지는 시공이 용이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알맞다.
LG하우시스는 기존에 다양한 성능을 강조하기 위해 복잡했었던 창호 제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 5, 7 숫자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로 고단열 창호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수퍼세이브3는 합리적 가격의 보급형 창호로 개보수 시장 공략을 위한 제품이며, 수퍼세이브5는 '이지 오픈 손잡이', '곡면 모서리' 등 편의성을 높인 고급형 제품이다. 수퍼세이브7은 창이 움직이는 부분에 알루미늄 레이를 적용하고 창의 입체감을 높이기 위해 '이중 엣지 프레임'을 적용하는 등 편의성과 디자인 효과를 극대화 한 최고급 창이다.
노태영 기자 factpo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마이스위트홈]봄 이사철, 바닥재·벽지는?](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7030908544221563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