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하이트진로가 참이슬 왕관 에디션의 신제품을 내놓고 본격적인 봄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9일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왕관 에디션 신제품 '벚꽃 두꺼비 왕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2월 졸업 시즌 한정판 '학사모 두꺼비 왕관'에 이어 두 번째 선보이는 봄 한정판이다. 벚꽃 나무 아래 두꺼비와 나비를 함께 배치해 봄 분위기를 한껏 살린 벚꽃 두꺼비 왕관 제품은 이달 3주 출고 이후 전국 유흥업소에서 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봄 포스터도 공개했다. 하이트맥주 모델 송중기와 참이슬 모델 아이유를 내세워 하이트맥주는 송중기가 포스터를 찢고 나오는 듯한 모습을 담았다. 참이슬 포스터는 아이유와 벚꽃 잎에 파묻힌듯한 참이슬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아이유는 올해로 3년째 참이슬 모델로 활동한다.
하이트진로의 봄 시즌 포스터는 오는 10일부터 전국에 배포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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