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원피스 초콜릿 단독 판매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오픈마켓 옥션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마니아들을 위한 원피스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온라인 단독으로 협업 초콜릿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원피스 초콜릿은 인기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원피스 초코바 보물상자 5입세트'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 골드 포장지의 초코바를 보물 상자에 담아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판매가는 6900원이다. 이외에도 해적단 9인의 모습이 담긴 '원피스 밀크 초콜릿 9입세트'를 1만1900원에, '실버·골드 판초콜릿 2입세트'는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피규어, 퍼즐, 프라모델, 핸드폰 케이스 등 원피스 관련 다채로운 상품도 마련했다. 주인공 루피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피규어 '원피스 콜로세움 스페셜 루피'는 28% 할인된 1만9900원에 선보이며, 스마트폰을 보호해 주는 '원피스 소프트 범퍼'는 8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원피스 팬들만을 위한 특별 코너를 통해 원피스 속 명장면 베스트5도 소개한다. 보다 다양한 상품 및 원피스 명장면 코너는 원피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자경 옥션 마케팅실 팀장은 "원피스가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원피스 프로모션을 비롯해 애니메이션, 게임, 키덜트 등 폭넓은 분야의 상품 및 프로모션 진행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