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이트데이, 사탕 말고 초콜릿…롯데百, 일본 로이즈 대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0초

롯데百 화이트데이 초콜릿 판매 급성장
이번주(3월9~14일) 일본 유명 브랜드 로이즈 등 다양한 초콜릿 행사

화이트데이, 사탕 말고 초콜릿…롯데百, 일본 로이즈 대전 롯데백화점에서 고객들이 초콜릿을 고르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화이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8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최근 3년간 화이트데이 시즌(3월8~14일) 초콜릿 매출은 2014년 1.5% 증가한데 이어 2015년 6%, 지난해 20%로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은 9일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가장 달콤한 화이트데이'를 테마로 다양한 초콜릿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소공본점과 영등포점, 노원점 등 7개 점포에서는 일본의 인기 초콜릿 브랜드 ‘로이즈 생 초콜릿 대전’을 진행한다.

소공본점에선 아예 초콜릿 특설 매장을 열고 위고에빅토르, 라메종뒤쇼콜라, 레더라, 레오니다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초콜릿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