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워홈이 이탈리아 오일 전문 브랜드 올리타리아의 고품질 튀김유 신제품 ‘프리엔’을 기업간 거래(B2B) 방식으로 국내 프리미엄 식자재 시장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올리타리아는 이탈리아 현지 셰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오일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는 아워홈을 통해 다양한 오일을 유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프리엔은 99%의 올레인산과 천연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튀김 오일이다. 특히 고온에서도 안정적인 높은 발연점을 갖춰 재료의 신선함과 차원이 다른 바삭한 식감을 선사하며, 원재료의 맛과 향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개발돼 재료본질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해당 제품은 1ℓ와 5ℓ 2개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아워홈 TFS 사이트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현재 아워홈은 올리타리아를 포함해 총 16개의 글로벌 식자재 브랜드 제품을 운영 중이며, 해당 브랜드의 248여종 수입 식재료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