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에넥스 디바닉 소파 등 최대 40% 특가전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에넥스 가구가 오는 10일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가구 일산 직영 쇼룸을 정식 오픈 한다고 8일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제1문에 위치한 일산 직영쇼룸은 2개층 2개동에 전체면적 330평 규모다. 에넥스 리빙가구사업부가 운영하는 직영점 중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거실가구부터 침실, 주방가구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쇼핑이 가능한 복합 리빙 편집숍으로 운영된다.
쇼룸 1층에는 에넥스 가구가 독점 수입해 전개하고 있는 이태리 소파 이노바와 스페인의 '토레스 에스픽'사와 에넥스가 공동 연구 개발한 매트리스 브랜드 에스코지, 신혼 부부들을 위한 침실패키지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쇼룸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에넥스의 대표 주방가구와 함께 식탁, 붙박이장, 시스템 가구, 그리고 학생가구부터 사무용 가구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리빙 가구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넥스는 일산 직영쇼룸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이태리 수입소파 이노바 전품목 20% 할인행사흫 진행한다. 에스코지 매트리스 구매시 침대프레임 50%할인 또는 스페인산 수입베개세트를 증정한다. 방문 상담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라면기를 증정한다. 200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에스코지 타퍼와 베개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넥스 리빙가구사업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