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르노삼성, 3월 고객 20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3월 SM6 출고 고객 2명에게 1000만원 상당 신세계 포인트 증정
총 2402명 대상 대규모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 3월 고객 200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3월 한 달 동안 총 240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식스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M6 식스센스 이벤트는 SM6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주관 '2017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3월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SM6를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포인트를, 총 4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CJ외식상품권, 유니클로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 중 20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쿠폰 5000원권을 증정한다.

SM6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완성도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편의 사양, 최고의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단기간에 국내 중형 자가용 판매 1위 모델로 자리잡았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의 사랑과 관심 속에 SM6가 국내 중형 자가용 판매 1위에 오르고 올해의 차, 올해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도 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