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강원 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MOU…판로 확대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위메프, "강원 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MOU…판로 확대 지원" (왼쪽부터)어재영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센터장, 이대훈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실장.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이커머스를 활용한 강원 6차산업 제품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대훈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실장과 어재영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메프와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강원 제품 발굴 및 판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메프는 다음 달부터 강원지역에서 생산·제조·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소개 및 우수성을 홍보하고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고양시키는 방향으로 기획전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대훈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실장은 "위메프는 그 동안 소상공인 상품과 지역상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노력했고 그 과정에서 좋은 성과가 나와 뿌듯함을 느꼈다"며 "이번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강원도 상품의 판로 확대에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재영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도 6차산업 제품의 온라인 판로개척은 물론 농가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