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신혜, 정준일 신곡 ‘바램’ 뮤비서 짙은 감성 연기 ‘관심 집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박신혜, 정준일 신곡 ‘바램’ 뮤비서 짙은 감성 연기 ‘관심 집중’ 정준일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바램’의 뮤직비디오에 박신혜(좌)가 출연한다. 정준일(우)은 오는 14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사진= 엠와이 뮤직 제공
AD


[아시아경제 최누리 기자] 배우 박신혜가 가수 정준일의 신곡 ‘바램’ 뮤직 비디오에 출연해 감성 연기를 펼친다.

6일 정준일의 소속사 엠와이뮤직은 “박신혜가 오는 14일 발매되는 정준일의 정규 3집 타이틀곡 ‘바램’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정준일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히로인으로 그녀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감성이 묻어나는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승환의 ‘그저 다 안녕’, 십센치(10cm)의 ‘길어야 5분’ 등을 통해 독특한 색감과 연출로 유명한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좀처럼 뮤직비디오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정준일도 이번 뮤비에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아줘’ ‘고백’ ‘말꼬리’ 등 따뜻하고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 곡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준일은 지난 2011년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곡 ‘안아줘’가 지난해 5월부터 음원 차트에 재진입해 40주째 순위권에 머물기도 했다.


한편, 정준일의 정규 3집은 타이틀곡 ‘바램’을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됐고, 조규찬 나원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최누리 기자 asdwezx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