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리뉴얼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리뉴얼 오픈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즉시 재단해 판매하는 목재 코너에서 고객이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방문 고객의 원스톱 쇼핑을 더욱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매장 구성 효율화와 제품 다양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다.


매장 2층에 있던 패키지 쇼룸을 최신 디자인으로 업데이트해 1층 입구 중앙에 배치했다. 제품별 전담 코너도 확대했다. 창호 전담 코너를 신설해 고객들이 그 자리에서 바로 원하는 상담을 할 수 있게 했다. 또 원하는 색상을 현장에서 즉시 조색해 판매 가능한 친환경 페인트 코너와 원하는 크기의 목재를 재단해 구입 가능한 목재 코너도 이용할 수 있다.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ㆍ침구, 철물, 타일, 조명, 반려동물, 원예 등 15개가 넘는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입점할 수 있게 매장을 재구성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리뉴얼 오픈 고객이 창호 전문 매장에서 견적 상담을 하고 있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자재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인테리어 공사와 같은 토털 공사부터 창호, 도어, 변기 등 단품 공사까지 시공업자 연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2010년 6월에 오픈한 인천점은 최근 매장 주변의 청라 신도시 입주가 마무리되면서 인구 유입이 늘어나고 부천, 김포, 서울 등 인근 지역에서 입소문을 듣고 직접 찾아오는 방문객이 급증함에 따라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인천점은 홈씨씨인테리어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로서 품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 구비, 친절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추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