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기관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2017년도 어린이 급식관리센터 식약처 성과보고회 ‘우수기관’ 선정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북구(구청장 김영배)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2017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최종성과보고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식약처가 전국 190개를 대상으로 2016년 사업 11개 분야의 정량평가, 사업전반의 전문성·충실성·독창성 등 정성평가, 시설 만족도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결과 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장은재)가 우수상을 수상한 것이다.

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기관 선정 성북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2017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최종성과보고회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AD


성북센터는 2011년4월 서울시 최초로 설치돼 동덕여자대 산학협력단에 위탁·운영돼 전문영양사 고용의무가 없는 100인 미만의 지역내 200여개의 어린이급식소를 대상으로 순회방문, 대상별 맞춤교육, 특화사업, 정보제공 등 급식시설의 위생수준 향상과 어린이 영양증진을 위해 힘써왔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는 어린이뮤지컬ㆍ플래시게임ㆍ저당캐릭터ㆍ편식지도매뉴얼 개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공모전을 통해 우수사례를 발굴ㆍ공유하는 등 등록시설과 활발한 소통을 이끈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