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루팅', 인기 모바일게임 'M.O.E.' 업데이트 기념 플러스 쿠폰 지급

시계아이콘00분 5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인기 게임의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업데이트된 모바일게임의 게임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루팅', 인기 모바일게임 'M.O.E.' 업데이트 기념 플러스 쿠폰 지급 사진=헝그리앱
AD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아스가르드 강화티켓 10매’와 ‘AP 회복 티켓 5매’, ‘젬 100개’ 등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젬 500개’, ‘고급 슈트 뽑기권 3매’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M.O.E.’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M.O.E.’는 16명의 미소녀 캐릭터 ‘픽시’들이 우주 평화를 되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는 내용을 다룬 턴제 SRPG다. 지난 23일 ‘픽시’의 특정 수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제닉시드 시스템 도입을 비롯해 신규 스토리 ‘챕터11’ 및 특수 미션 시뮬레이터 추가, 신전 및 요일미션 보상 변경, 일부 오류 수정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