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신규 브랜드 론칭 '브랜드 쇼케이스'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농심 간편 집밥 요리 브랜드 '쿡탐' 단독 판매

G마켓, 신규 브랜드 론칭 '브랜드 쇼케이스'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이 신규 브랜드의 론칭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고객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고, 제조사는 대규모 전자상거래 기업을 통해 효과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첫 번째 '브랜드 쇼케이스'로 농심의 간편 집밥 요리 브랜드 '쿡탐'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올 상반기까지 단독 판매한다. 쿡탐은 산지의 신선한 재료를 조리해 빠르게 동결시킨 간편식으로, 따로 해동할 필요 없이 물과 함께 4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차돌 된장찌개', '햄이 맛있는 부대찌개', '얼큰 짬뽕탕',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등 총 5종이다. G마켓 단독 론칭을 기념해 쿡탐 4종 선택 구매 시 25% 할인가(9900원 부터)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G마켓의 기획력이 더해진 쇼케이스딜도 마련했다. 쿡탐 4종(차돌된장찌개, 부대찌개, 짬뽕탕, 육개장)으로 구성된 '쿡탐 쇼케이스 패키지'(1만3900원)를 구입하면 국그릇 2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은품은 백색 굿그릇 '미반'과 흑색인 '흑운' 중 랜덤 발송되며, 해당 세트는 총 1700개 한정 판매한다.


G마켓은 농심 '쿡탐'과 함께 남성 커스텀 패션 브랜드 '스트라입스'와 '에뛰드하우스'의 스킨케어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달 말까지 총 3번의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올해 다양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장은 "온라인 쇼핑객이 늘어나면서 대형 제조사가 오프라인이 아닌 G마켓을 통해 신규 브랜드 소식을 알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면서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브랜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제품을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