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고급 주거 문화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고급 주거 문화 선보여 시그니엘 레지던스
AD


서울에 고급 주거공간인 ‘브랜드 호텔서비스 레지던스’가 들어선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주인공으로,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선다. 내부는 전용면적 133㎡~829㎡의 223실로 구성된다. 국내 최고층에 조성되는 만큼, 수려한 전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지던스 안에 들어서는 순간, 석촌호수와 한강 등 서울 도심 일대가 한눈에 들어오게 된다.


시그니엘(SIGNIEL)은 ‘시그니처(Signature)’와 롯데(Lotte)의 ‘L’를 합친 브랜드이다. 롯데그룹은 뉴욕의 ‘롯데 펠리스 호텔’의 서비스 노하우를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지상 42층은 상류층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골프연습장 및 요가실 등 스포츠시설은 물론 문화 및 사교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라이브러리카페, 게스트룸 등이 있다. 또한 휴게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마련돼 있다.


프레스티지 호텔 수준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도어맨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셰프 서비스, 케이터링&룸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엘 서울, 롯데 뉴욕펠리스, 롯데호텔 모스크바, 롯데하노이 펜트하우스 이용특전 및 프리빌리지 Platium Level, 트레비클럽 등 멤버십을 제공한다.


현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장기간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객이 궁금해 하는 일부 세대의 완공 모습을 공개 했다. 공개된 세대에서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궁금증을 일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서 누리는 환상적인 조망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상 70층에서 항공촬영한 파노라마뷰는 주경과 야경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석촌호수와 잠실 일대는 물론 한강과 강남 일대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