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팀 대전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지난 8일 ‘불의 축제 다이애나’, ‘불의 축제 진’, ‘불의 축제 탈론’ 등 신규 스킨이 포함된 7.3패치를 실시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이 신규 스킨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RP(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활동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에 게시글 50개, 댓글 70개 이상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인당 650 RP를 각각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7.3패치를 통해 연습 모드, 불의 축제 모드, 신규 스킨 등을 추가하고, ‘렝가’, ‘르블랑’, ‘말지하’, ‘바이’, ‘블라디미르’, ‘제이스’, ‘카밀’, ‘카직스’, ‘트리스타나’ 등의 챔피언 밸런스 조정과 버그 수정을 함께 진행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