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레벨' 홈쇼핑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20일 밤 10시 40분부터 70분간 CJ홈쇼핑 통해 방송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밤 10시 40분부터 70분간 CJ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상담고객 전원에게 3000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리바트 부엌시공권을 제공한다. 렌탈서비스 신청 후 타이어 장착 고객 전원에게는 2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렌탈과 함께 6개월에 한 번씩 정기방문을 통해 차량과 타이어 점검 무상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최근 홈쇼핑 렌탈상품으로는 이례적으로 6200건이라는 상담예약을 기록한 바 있다. 또 넥스트레벨 명품보증제도로 제품의 마모 또는 파손 시 4개를 렌탈 한 경우 2개, 2개 렌탈 시 1개까지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 받을 수 있다.


박강철 넥센타이어 한국지역담당 전무는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판매에 그치지 않고, 운전자의 안전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리서비스가 결합된 고객 지향 서비스"라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렌탈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