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개성넘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9일 0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시크함이 묻어나는 정연, 상큼한 미소의 다현과 미나, 개구쟁이 같은 쯔위와 지효 등 9인9색 매력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JYP 측은 "트와이스가 20일 0시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Knock Knock'(낙낙) '녹아요' 'TT(TAK Remix)' 등 총 13개 트랙이 실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으로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킨 트와이스는 이와 연장선에 있는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로 또 다른 돌풍을 예고했다.
이번 타이틀곡 'Knock Knock'은 신나는 하우스비트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트와이스는 19일 밤 11시 30분 네이버 V앱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