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이블씨엔씨, 작년 장사 잘했다…신제품 매출 호조 영향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해외 매출 성장도 원동력

에이블씨엔씨, 작년 장사 잘했다…신제품 매출 호조 영향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가 신제품 매출 호조, 해외 매출 성장 등으로 지난해 4분기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4분기 연결 기준 매출 1308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한 수준이다. 영업이익의 경우 2.8% 감소한 128억원, 당기순이익은 9% 증가한 110억원이다.


연간 기준으로는 지난해 전년비 6.5% 성장한 매출 4346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37% 증가한 243억 원, 당기순이익은 15.6% 늘어난 180억 원을 달성했다.

에이블씨엔씨는 '텐션 팩트', ‘이탈프리즘 섀도우’ 등 신제품의 매출 호조, 해외 매출의 견조한 성장 등이 매출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제품의 매출 호조는 올해까지 계속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