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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공차코리아가 봄 신메뉴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차는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밀크티, 딸기 크림 스무디 등 딸기 3종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신메뉴 구매 고객들에 한해 ‘공차 밀크티 스틱’ 1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공차 밀크티 스틱은 공차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파우더 타입의 스틱으로 만든 한정판 제품으로 한정수량 준비됐다.
공차 밀크티 스틱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를 매장에서 느끼는 맛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슬림한 파우치 박스에 들어있어 휴대성을 높였고, 따뜻한 물과 컵만 있으면 집이나 회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차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공차는 이종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올해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공들여 맛있는 차, 공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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