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차,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앵콜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공차코리아가 신메뉴 티라떼 4종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와 협업한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로 마련해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은 지난 달 르크루제와의 컬래버래이션 제품이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 소진되자 아쉬워한 고객들의 잇따른 요청에 추가로 마련됐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메뉴 ‘초콜릿티라떼’, ‘블랙티라떼’, ‘그린티라떼’, ‘타로티라떼’중 1잔과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 1개를 특별 할인된 2만900원에 구성한 패키지다. 르크루제 머그의 경우 기존 가격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인 1만9900원에, 티라떼와 차이밀크티 신메뉴는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