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차코리아, '공차 앰배서더' 100인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공차코리아, '공차 앰배서더' 100인 모집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공차의 공식 홍보 대사로 활동하는 100명의 ‘공차 앰배서더’를 모집한다.


12일 공차코리아는 100명의 공차 앰베서더를 선정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앰베서더는 약 3개월 동안 공차의 겨울 신메뉴 시음 및 MD 체험과 같은 마케팅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한 앰배서더로 뽑힌 전원에게는 공차 음료 체험권이 증정되며, 이후 단계별 미션 프로그램 활동 내역에 따라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들 중 1단계 미션 우수 활동자 60명에게는 공차 MD제품이 담긴 홈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이후 2단계 미션 우수 활동자 30명에게 공차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수여한다. 이밖에 프로그램 최우수 활동자 5명을 선발해 일본 공차 매장을 방문할 수 있는 일본 여행 상품권(1명)과 아이패드 미니(4명)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차 앰배서더는 공차를 사랑하는 블로그 혹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발자는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