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차코리아,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공차코리아,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와 협업한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공차에서 환상의 조합이라 불리는 ‘블랙밀크티+펄’을 비롯한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 메뉴 가운데 한 가지 구매 시,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를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자이언트 머그는 르크루제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색상의 제품이다. 공차코리아가 개발 단계부터 함께 기획해 한정 수량만 생산했기 때문에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기존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 가격이 4만원인 것을 고려하면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


공차와 르크루제의 협업으로 만난 자이언트 머그는 견고한 스톤웨어 제품으로 비교적 장시간 음료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차 레드’와 ‘스페셜 그린’ 2종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차코리아는 르크루제와의 특별한 협업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X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공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르크루제 티세트 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