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증권, 해외투자전략 포럼 열어…“전국적인 세미나로 확대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KB증권, 해외투자전략 포럼 열어…“전국적인 세미나로 확대할 것” 15일개최된 KB증권·KB국민은행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포럼에서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단상 오른쪽)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KB증권이 15일 KB국민은행과 함께 KB금융그룹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포럼을 개최했다.

'달러의 시대, 2017년 해외투자전략'이란 이름의 이 포럼은 은행과 증권 우수고객을 초청해 강의와 상담 서비스를 모두 제공했다. KB금융그룹은 통합 KB증권 출범에 따라 은행과 증권 부문의 자산관리 협업 강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글로벌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1부에서는 '패러다임 변화와 글로벌 자산배분전략' '4차 산업혁명과 미국 핫이슈 종목'이라는 주제로, 2부에서는 '글로벌 상장지수펀드(ETF) 투자 전략' '트럼프 수혜주 및 4차 산업주 펀드 투자'를 주제로 은행ㆍ증권 해외자산 전문가들이 강의했다.

특히 전문가 강의뿐 아니라 세무상담 부스를 별도로 설치해 세무전문위원들이 양도, 증여세 등에 대한 고객 맞춤 상담을 제공했다. 향후 서울 지역 외 우수고객들을 위해 전국적인 세미나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해외자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든든하고 튼튼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자산증식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5월 중 전 영업점 직원들이 참여하는 해외주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총 8주간 진행될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미국, 중국, 유럽 등 다양한 글로벌 주식에 대한 직원들의 포트폴리오 구축 능력을 향상시키고 해외주식 리서치 자료의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글로벌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최고의 해외주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전략이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