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진모, 중국 배우 장리와 열애설 '中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주진모, 중국 배우 장리와 열애설 '中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 주진모 / 사진=화이브라더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배우 주진모가 중국 배우 장리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15일 중국 아이치이 등은 주진모와 장리가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장리가 지난 1일 일본 삿포로에 도착하고 주진모가 다음날 합류했다는 것.


이날 아이치이는 주진모와 장리가 눈밭에서 같이 사진을 찍고, 장을 보고 식사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주진모, 중국 배우 장리와 열애설 '中 드라마에서 함께 호흡'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의 주진모와 장리/사진=드라마 '친애적, 대불기' 스틸컷 캡처


주진모와 장리는 지난해 7월 중국에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들은 중국 드라마 '자기야 미안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주진모 측은 "둘이 연인은 아니며 원래 친한 사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장리는 지난 2011년 데뷔한 후 영화 '애신', '사후의 삶' 등과 드라마 '남인방1', '북경청년', '미려배후', '치단신남녀' 등에 출연했다.


1999년 데뷔한 주진모는 영화 '해피엔드' '무사'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등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지난해 MBC TV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출연했다.


한편 이 같은 소식에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며 "이후 공식 입장을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본부 이은혜 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